회사소개

우진문기상사

1984년 창업이래 "우진"은 디자인을 하는 모든 이들의 "창작도우미"로 있었으며, 앞으로도 그 자리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 Too, Tools의 한국 총대리점으로 "한발 앞선 재료의 제공"은 "한발 앞선 디자인의 창조"라는 신념하에 뛰어왔습니다. "우진"은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내야하는 모든 창작인들의 "새로운 세계에 대한 도전"에 함께 합니다. 그리고 그 도전을 사랑하고 존중합니다.

회사개요

사    명: 주식회사 Tools International
창    업: 1919년(大正 8年) 이즈미야 창업
설    립:
1999년 2월 2일
대 표 자: 下倉 健太郞
사업내용: 일본 및 해외시장에서의 자동차 디자인 재료, 자동차 모델링 기기의 제조∙판매, 디자인재료, 디자인기기의 제조∙판매, OA기기, 컴퓨터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및 그 주변기기, 부속재료의 판매 및 보수업무, 멀티 미디어 관련 영상, 소프트웨어, 데이터 및 영상매체의 기획, 제작, 판매 및 유지 보수업무, 인재육성을 위한 교육 사업, 출판업 및 부대되는 일체의 업무


연혁

1919년 : 이즈미야(Izumiya) 창업 (大正 8年)
1992년 : 주식회사 Too로 회사명변경
1999년 : 주식회사 Tools 설립
Too에 영문자 l을 더해서 도구수단의 의미를 갖는 영단어 Tool이 되었습니다. 당사가 생각하는 Tool은 창조활동에 필요한 모든 사물과 서비스입니다. 상품을 창조하기 위한 우수한 Tool을 고객의 목적과 용도에 맞추어 일대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는 간절한 바램이 Tools의 설립 이념입니다. 창업 당시의 초심을 이어가면서 앞으로도 고객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Tool을 고객 여러분께 전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