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dering/Modeling Tape

CLAY MODELING FILM

IC프리 테이프

크레이프지(주름중이)를 기본으로 한 자유곡선 붙임용 라인테이프. 약한 점착제를 써서 탈부착도 용이합니다. 흑색 이외에도 색상이 있습니다. 총 7색(블랙,레드,블루,옐로우,화이트,그레이,라이트 그린) 1롤씩 플라스틱 케이스에 들어 있습니다. 6mm 이상은 종이 케이스입니다.
※ 전색상 20롤 단위로 판매합니다.




IC매트 테이프

직선용 테이프입니다. 금과 은 2종류만 표면이 경면 미러 가공되어 있습니다. 직선긋기 전용 테이프라서 자매품 프리테이프처럼 구부릴 수 없습니다. 총8색 (블랙,레드, 블루,옐로우,그린,화이트,실버,골드)
※ 전색상 20롤 단위로 판매합니다.




랜더링 테이프 235

풀 사이즈나 스케일 모델의 테이프 랜더링에 사용되는 무광택 검정색 종이테이프. 기본 재료는 주름종이로 되어 있어 유연한 곡선 부위에도 붙일 수 있습니다. 클레이 모델 표면에 붙여 절삭 가이드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랜더링 테이프 217J

풀 사이즈나 스케일 모델의 테이프 랜더링에 사용되는 반무광택 검정색 종이테이프. 기본 재질은 주름종이로 되어 있어 유연한 곡선 부위에도 붙일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이나 용도는 235테이프와 같습니다. 235테이프에 비해 점착력이 강하고 기본 재료는 다소 두꺼우며 표면은 약간 광택이 있습니다.




모델링용 와시테이프

기본 재료가 일본종이(와시)로 된 약점착 테이프. 클레이 모델 제작시이 키라인(Key Line) 드로잉의 임시 누름과 형상검토등에 사용됩니다. (총 9색)




와시테이프 은색/초콜렛색 테이프

일본종이 재질의 점착테이프입니다. 사용법이나 용도는 모델링용 와시테이프와 같지만 점착력은 약간 강합니다.




린네이 와시테이프 차색

일본종이 재질의 점착 테이프입니다. 품질 균형이 뛰어나고 벗겨질 걱정이 적은 와시테이프입니다.